공지사항

목록

상품 구매 후 정상적으로 수령하지 못하는 현상 [지급완료]

2022.01.25 10:07

조회수 265

정통 PC MMORPG의 더욱 강력해진 귀환!

안녕하세요. 아스텔리아 로얄입니다.

 

금번 발생하였던 상품 구매 후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았던 아이템의 일괄 지급이 완료되어 안내 드립니다.

 

구매하신 상품 중 젬 상품의 경우 구매하신 캐릭터에 바로 적용이 완료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은 상품이 있을 경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문의 내역> 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면

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현재 특정 환경에서 상품 구매 시 지급되지 않는 현상에 대한 수정 작업이 완료되어

정상적으로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는 점을 안내해 드립니다.

 

다만 문제 발생 시간대에 구매를 진행하신 후 획득하지 못한 상품들에 대하여 일괄 지급을 준비하고 있으며

빠르게 작업을 진행하여 지급을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추가 안내 사항이 발생할 경우 본 공지를 통하여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먼저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.

 

현재 특정 환경에서 특판상점을 통하여 상품 구매 시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

확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조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소환사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