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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 정보
캐릭터 정보창에서는 캐릭터가 착용한 장비 및 캐릭터의 세부 능력치 등 각종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캐릭터 정보 창 하단의 상세 정보 버튼을 통해 보다 자세한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상세 정보에는 캐릭터의 진화, 강화, 진화 정보와, 캐릭터의 기초 능력치, 상세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캐릭터 기본 능력치 강화 기능도 여기서 제공합니다.
또한 우측의 표시 탭에는 위로부터 장비/꾸미기 옵션/꾸미기/보물 탭이 있습니다.
이 탭을 통해 캐릭터의 장비나 꾸미기 장비, 보물 슬롯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캐릭터 기본 능력치
- 힘 : 힘은 물리 공격, 물리 효과 적중률 및 물리 방어에 영향을 줍니다.
- 민첩 : 민첩은 물리 명중률, 물리 치명타 명중률 및 회피에 영향을 줍니다.
- 손재주 : 손재주는 물리 치명타 공격, 물리 치명타 명중률, 물리 효과 명중률, 치명타 회피에 영향을 줍니다.
- 체질 : 체질은 기력, 마법 방어 및 생명력에 영향을 줍니다.
- 지능 : 지능은 마법 공격 및 마법 효과 명중률에 영향을 줍니다.
- 지혜 : 지혜는 마법 명중률, 마법 치명타 명중률 및 마법 효과 명중률에 영향을 줍니다.
- 지식 : 지식은 마법 치명타 공격, 마법 치명타 명중률 및 효과 저항력에 영향을 줍니다.
- 정신 : 정신은 주문력과 마나력에 영향을 줍니다.
※ 각 기초 능력치는 아스텔의 능력에도 영향을 줍니다.
캐릭터 상세 능력치
자원 능력
- HP : 캐릭터가 죽기 전에 흡수할 수 있는 피해량을 의미합니다.
- MP : 스킬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자원의 양을 나타냅니다.
자신의 마나가 기술의 마나 소모량보다 낮으면 캐릭터가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 AP : 아스텔을 소환하고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자원의 양을 나타냅니다.
회복 능력
해당 자원 (HP, MP, AP)에 대해 초당 회복되는 포인트 양을 나타냅니다.
공격 유형과 방어 유형
물리 능력치
- 직업: 워리어, 아처, 로그 및 물리능력 기반의 아스텔들은 물리 기반 공격을 사용하여 피해를 계산합니다.
- 물리 공격력: 물리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.
- 물리 방어력: 물리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킵니다.
- 물리 치명타 공격력: 치명타 공격력은 치명타에 성공하면 추가로 주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.
마법 능력치
- 직업 : 스칼라, 메이지 및 마법능력 기반의 아스텔들은 마법 기반 공격을 사용하여 피해를 계산합니다.
- 마법 공격력: 마법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.
- 마법 방어력: 마법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킵니다.
- 마법 치명타 공격력: 치명타 공격은 치명타에 성공하면 추가로 주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.
회피
- 직업 : 회피력 옵션은 마법/물리에 상관없이 적용됩니다.
- 회피력: 회피는 공격을 회피할 확률입니다. 공격자의 명중률과 상호 계산하여 적용됩니다.
- 치명타 회피력: 치명타 회피력은 치명타 공격을 당할 확률을 줄여줍니다. 공격자의 치명타 명중력과 상호 계산하여 적용됩니다.
- 이상상태 회피력: 이상상태 회피력은 부정적인 상태 효과가 적중할 확률에 영향을 줍니다.
명중
- 물리/마법 명중력: 물리 및 마법 명중률은 공격이 성공할 확률에 영향을 줍니다.
- 물리/마법 치명타 명중력: 물리 및 마법 치명타 명중률은 공격이 치명타를 입히는 확률에 영향을 줍니다.
- 물리/마법 이상상태 명중력: 상태이상 명중률은 부정적인 상태 효과가 대상에 성공적으로 적용될 확률을 높입니다.
상태이상 지속/주문력/기력/상태이상 적응/상태이상 회복
- 주문력: 마법 버프, 마법 디버프, 마법 재생 치유, 치유 및 마법 상태이상의 위력을 증가시킵니다.
- 기력: 물리 버프, 물리 디버프, 물리 재생 치유 및 물리 상태이상의 위력을 증가시킵니다.
- 물리/마법 이상상태 지속력: 물리/마법 상태이상 효과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.
- 이상상태 적응력: 이로운 상태이상(회복/버프)의 효과를 높이고 해로운 상태이상(디버프/도트)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.
- 이상상태 탈피력: 해로운 상태이상이 빠르게 해제될 확률을 높입니다.
생명력/마나력
- 생명력: HP 최대량을 결정합니다. 보물, 버프 등으로 상승하기 전의 기초 HP는 생명력에 비례하여(10배수) 증가합니다.
- 마나력: MP의 최대량을 결정합니다. 보물, 버프 등으로 상승하기 전의 기초 MP는 마나력에 비례하여(10배수) 증가합니다.